본문으로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물곰탕 5인분

포항산호식당 


18/05/04 나혼자산다 어린이날 특집 에서는

세얼간이가 울릉도로 캠핑가는 에피소드가 방송되었습니다.


헨리, 기안84, 이시언 케미가 좋긴 좋더라구요ㅎㅎ


작년에 저도 배타고 울릉도를 다녀온터라 재미있게 보다가

포항산호식당에서 물곰탕을 먹는 모습을 보고  

뭔지 궁금해져서 포스팅 합니다.

 

"물곰탕"이란 곰치(사진)라는 생선으로 끓인 탕이라고 합니다.

(디게 못생겼네요)


저는 사실 물곰탕을 먹어본 적은 없어서

다른 생선의 지리나 매운탕이랑 다른맛일지 궁금하긴 합니다.


세얼간이가 먹었던 가격이 1인분에 17,000원이었는데

원래 비싼음식인지 조금 가격이 나가네요


 

그리고 중간에 3명이 갔는데 5인분 주문이 들어가서 

다들 어리둥절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가게에 세명뿐이었는데

왜 5인분이나 음식이 나왔는지 의아하긴 합니다ㅎㅎ

17,000 X 5 = 85,000 

비싸네요 ㅜㅜ


그래도 물곰탕이라는 음식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니

다음에 기회있으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

궁금한 점이나 오타, 수정, 요청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