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공식 가격과 제원이 드디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군산공장도 문을 닫은 상황에서 국내 한국GM의 사활을 건 전략 모델이라고 했던 만큼 가격정책이 상당히 공격적으로 착하게 나온것 같네요.

가격을 살펴보면 1.2가솔린엔진이 적용된 LS트림이 1,995만원부터 시작하고 1.3 E-Turbo 엔진을 장착한 최고트림 RS트림의 가격은 2,620만원 입니다. 

그리고 RS트림에 스노우 화이트펄 컬러를 선택하고 옵션으로 셀렉티브 패키지Ⅱ, 컴포트 패키지 Ⅲ,프리미엄 패키지, Bose® 프리미엄 7 스피커, 스위처블 AWD 패키지, SkyFull(스카이풀) 파노라마 선루프를 모두 선택했을경우  풀옵션 가격은 3,332만원 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20년 3월부터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개별소비세가 70% 인하되어 차량가격이 최대 137만원 인하되었습니다.  할인된 가격와 색상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가장 큰 경쟁상대로 지목하고 있는 기아 셀토스 가격과 비교해보면 1.6 가솔린 터보 기준 트렌디 트림의 가격이 1,929만원으로 시작하고 최상위 트림인 노블레스 트림의 가격 2,490만원 입니다. 그리고 모든 옵션을 추가한 풀옵션 가격은 3,150만원까지 올라갑니다.

트레일블레이저가 약간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제원상 트레일블레이저는 셀토스보다 크고 셀토스에 없는 전동트렁크 등이 있기에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또한 3종 저공해 차량 혜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연비와 더불어 경제적인 부분도 우위에 있습니다. 저공해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표를 자세히 살펴보면 기존의 쉐보레 가격정책과 다르게 옵션으로 인한 가격상승폭을 봤을때 현기차와 유사한 가격정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쉐보레의 소형SUV 트랙스1.4가솔린의 하위트림이 1,825만원으로 시작하여 최상위 트림 레드라인 기준 2,510만원까지 올라가고 옵션을 모두 더한 가격은 2,752만원 입니다 최상위 트림과 풀옵션의 차이가 200만원정도밖에 나지 않는 반면 트레일블레이저는 옵션추가로인한 가격상승폭이 700만원 가량 납니다. 

이번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현기차 가격정책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쉐보레 트랙스 (한국GM)

르노도 곧  XM3를 출시하는 등 올해 많은 신차가 출시되는데 상품성있는 차량들이 많이 출시되어 국내에서 현기차와 더불어 다른 브랜드들도 국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드디어! 2/21 오늘 출시한 혹시 XM3에 대한 가격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XM3 공식 가격표 공개! 1,795~2,695만원 풀옵 2,95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