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패션플러스" 정답 ( 19/07/10 )


퀴즈 정답은 매번 퀴즈 업로드 될때마다 제 블로그 토스 정답 카테고리 ( 링크 클릭 ) 실시간으로 포스팅할 예정이니 즐겨찾기에 등록하셔서 다음 이벤트때부터 상금이 소진되기 전에 편하게 퀴즈 풀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은 상금에 따라 문제가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본문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원하는 문제의 정답이 없을 경우 새로고침하여 본문을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토스 행운퀴즈 "패션플러스" 정답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7월 10일, 패션플러스에서 인기브랜드들을 한 데 모아 특별 할인/쿠폰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다수의 패션플러스 인기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데요, 특히 전상품 50% 쿠폰혜택과 함께 최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아디다스/리복은 어떠한 특가가 진행되고 있을까요? (4글자 / 한글) 힌트: 네이버에 '패션플러스'를 검색해보세요. 상단에 노출된 '브랜드 검색(PC의 경우, 브랜드를 검색하세요)' 배너 클릭 시 연결되는 기획전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인기브랜드 adidas & reebok 배너를 확인하세요.
정답은 반값특가 입니다.

7번째 인기브랜드인 아디다스&리복이 패션플러스에서 반값특가로 선보이고 있는 상품은 무엇일까요? (3자 / 한글) 
정답은 운동화입니다.

패션플러스에서 인기브랜드들을 한 데 모아 특별 할인/쿠폰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다수의 인기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10번째로 소개하고 있는 패션플러스의 인기브랜드는 무엇일까요? (OOOOO HILFIGER) (5자 / 영문 대문자)
정답은 TOMMY 입니다.

여성패션에 입점된 브랜드로서 본 행사에서 백화점 전상품을 단독특가로 선보이는 이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5자 / 영문 대문자) 
정답은 SATIN 입니다.

 토스 행운 퀴즈란?


토스 행운퀴즈는 누구나 상금을 걸고 퀴즈 또는 질문을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금은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받을 수 없습니다. 상금은 현금으로 지급되며 토스 앱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금은 토스 앱이 없는 경우 문자로 입금 안내를 보내드리며 [토스 앱 > 조회 > 토스머니]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목적으로 보통 제휴사에서 상금을 걸고 진행하며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유도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리기 때문에 홍보효과도 확실하고 토스 입장에서도 토스 서비스 사용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으니 제법 괜찮은 마케팅 기법인 것 같네요.

그럼 다음 퀴즈를 기대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