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Ifuwanna IT 입니다😆 대부분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개발자 혹은 IT업계 종사자이실 텐데요! 혼자알기엔 좋은 컨퍼런스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우리 봄날의햇살 최수연 CEO님을 필두로한 팀네이버 에서는 다양한 사업 확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최근 포쉬마크를 약 2조원대로 인수하기도해서 화제가 됐었죠!

 

이런 다양한 IT사업에 있어서 꼭 필요한 근간이 되는 것이 뭐냐 하면 바로 플랫폼 입니다! 최근 판교IDC 화재로 겪은 카카오 서비스의 장기간 장애로 인하여 인프라와 플랫폼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관심도도 따라서 올라갔죠.

 

그리고 이번에 네이버 사업의 든든한 밑받침이 되어주는 NAVER Cloud 에서 이번에 글로벌 클라우드 트렌드와 최신 기술, 비즈니스 적용 사례와  Hyperscale 기술, 재해복구 및 이중화 기술을 포함한 클라우드 기반 최신 기술들과 비즈니스 혁신 사례 를 소개하는 NAVER Cloud SUMMIT 2022를 개최하여 소개드립니다.

 

- 행사명: NAVER Cloud SUMMIT 2022
- 일시: 2022년 12월 14일 수요일 11:00 ~ 17:00
- 참여방법: 사전 신청(Link) 후 행사 당일 온라인 시청

 

아참! 이번 컨퍼런스는 온라인에서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점 꼭 기억하세요!!

Track⚙️

  • Hyper Availability : 네이버클라우드의 데이터 이중화 및 재해복구, 하이퍼스케일 기술
  • Hyper Connect : AI와 Big Data를 활용한 기업 비즈니스 전략과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스마트워크 서비스
  • Hyper Growth : 클라우드 기술 접목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어가는 기업들의 생생한 적용 사례
  • Dev & Security :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보안 운영 노하우

이번 컨퍼런스에서 공지한 아젠다는 위와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현재 서비스 개발업무를 하고 있는데  이번 카카오 장애 사태를 겪으면서 HA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기에 특히 Hyper Availability 트랙이 가장 기대가 되네요 :)

 

Event🌟

이번 컨퍼런스는 정말 참여만 해도 많이 얻어 갈 수있는 알찬 내용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사전 이벤트를 통해 여러가지 혜택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네이버 립스탑백은 여러 용도로 활용도가 좋으니 꼭 참여하셔서 하나씩 가져가시길 바라봅니다!!!

 

두둥등장 립스탑백

 

1.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NAVER Cloud SUMMIT 2022 사전 신청 후 블로그나 SNS에 사전 신청 인증 게시물 을 업로드하면 네이버클라우드 립스탑백을 드립니다. (선착순 300명)
https://blog.naver.com/n_cloudplatform/222909068132

2. SNS 공유이벤트

SNS에 NAVER Cloud SUMMIT 2022 일정 및 기대평을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를 선물로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n_cloudplatform/222909068571

3. 크레딧 이벤트

NAVER Cloud SUMMIT 2022 신청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크레딧 쿠폰을 드립니다.

개인 학습용으로 AWS 사용하시는 분들은 특히 이참에 넘어와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1. 고가용성 패키지 전용 100만원 크레딧 (서버,컨테이너,데이터베이스,네트워크 상품 전용)
2. AI 패키지 전용 30만원 크레딧 (AI Service 상품 전용)
3. 보안/개발자도구 전용 30만원 크레딧 (보안 Checker, App Safer, 개발자도구 4종 전용)

 

자세한 내용 및 적용 서비스는 NAVER Cloud SUMMIT 2022 홈페이지 및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다.

https://blog.naver.com/n_cloudplatform/222923114851

 

그럼 여러분 즐거운 IT생활 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