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재 사전예약중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1/16일 출시한 소형 SUV로 한국GM답지 않게 공격적이 가격정책과 높은 상품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의 트림은 LS, LT. PREMIER, ACTIV, RS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중에 스포티한 내외관을 가진 RS트림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RS트림에서 선택 가능한 색상을 자세히 알아보고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트레일블레이저의 자세한 가격정보 등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먼저 RS트림에서 선택할수 있는 바디 외장 컬러는 5가지 입니다. 
아카타 레드
스노우 화이트펄
이비자 블루
새틴 스틸 그레이
모던블랙  

그리고 현재 다섯가지 트림중 ACTIV트림과 RS트림에서만 투톤 루프가 적용되며 각각 ACTIVE 트림은 제우스브론즈/퓨어 화이트,  RS트림은 아카타레드모던블랙 이렇게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원하는 색 조합을 항상 할 수 있지 않고 RS트림에서 한가지톤의 색을 선택할 수도 없습니다. (도대체 왜 ㅜㅜ)

그래서 현재 RS트림에서 최종 가능한 색상조합은 총 6가지입니다.  ( 바디 / 루프 순서 )
아카타 레드모던블랙
스노우 화이트펄 / 모던블랙
이비자 블루 / 모던블랙
새틴 스틸 그레이 / 모던블랙
새틴 스틸 그레이 / 아카타레드
모던블랙  / 아카타레드

그럼 하나씩 사진을 보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카타 레드 /  모던블랙 ] 
(출저 - 쉐보레 / 네이버 트레일블레이저 카페 > 이하 사진 동일)

출시 전부터 메인 카탈로그와 홍보 사진으로 많이 사용되던 메인 색상입니다. 이 색상을 처음 접하고 트레일블레이저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도 많으신 만큼 이 색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예상됩니다. 색상은 어두운 레드로 실제로 공도에서 봐도 촌스러운 빨간 느낌이 아니라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루프는 블랙색상이 적용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레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노우 화이트펄 / 모던블랙 ] 

진리의 화이트 + 블랙 루프 투톤 조합입니다. 화이트 색상은 관리하기 쉽고 깔끔하여 자동차 구매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해당 색상입니다. 중고차 가격도 동일차종에서 대부분 화이트 색상이 높죠.
 이번에 여의도 IFC에서 처음 공개했을떄 RS트림 메인 모델 컬러로 나올만큼 깔끔한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18인치 휠과도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한다면 가장 고려하고 있는 색상이고 아마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화이트 색상을 선택할 경우에만  12만원의 추가금 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비자 블루 / 모던블랙 ]

유니크한 민트색상의 이비자블루 컬러입니다. 사진보다 실제 차량 색상을 보면 굉장히 잘나온 색상입니다.  개성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색상이에요. 

새틴 스틸 그레이 / 모던블랙 ]
[ 새틴 스틸 그레이 / 아카타레드 ]

중후한 멋이 있는 그레이 색상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새틴 스틸 그레이 색상이서만 모던블랙과 아카타레드 루프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바디 색상은 실제로 보면 약간 밝은 느낌이 나기도 해서 개인적으로 루프는 레드색상보다는 블랙색상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모던블랙  / 아카타레드 ]

마지막으로 블랙&레드색상입니다. 바디와 루프 색상이 뒤바뀌었는데 느낌이 또다르네요 개인적으로 블랙색상은 올블랙이 조금 더 좋았지 않을까 싶은데 루프색상을 무조건 넣어야 하니 아쉬움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등에 있는 "퍼펙트블랙" 에디션이 개인적으로 트레일블레이저에도 향후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트랙스 - 퍼펙트블랙 에디션 ] 

위에 언급했던 것 처럼 제가 개인적으로는 구매한다면 1순위로 스노우 화이트펄 / 모던블랙 을  선택 할 것 같습니다. 관리도 쉽고 계속봐도 질리지 않는 색상인데다가 개인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그릴/휠과 가장 어울리는 색상이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도전 못하겠지만 개성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이비자블루 색상 강추합니다. 실제로 보시면 색상이 정말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사실 트레일블레이저는 스포티한 익스테리어가 워낙 잘나와서 어떤 색을 선택하셔도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울리는 색을 찾으셔서 개성을 뽐내보시기 바랍니다!